울산중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발생 시 처리 지원 사항 안내
작성자 중앙초 등록일 20.04.29 조회수 142

울산광역시청에서는 원격 수업 시 발생하는 기기의 장애 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지원한다 하오니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원격 수업용 기기의 장애 발생 시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여 지원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
. 지원 사항

- 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처리 지원

. 지원 기간: 2020.4.24.() 원격 수업 종료 시까지

. 지원 내용

- 원격 수업용 전산장비(컴퓨터, 노트북, 태블릿PC, 스마트패드 등) S/W

- 원격 수업용 프로그램 설치, 접속, 강좌 및 운영체계 등 S/W 오류 처리

- 부품 교체 없이 수리 가능한 하드웨어 수리(부품 고장 교체 제외)

- 통신사 장애 시 통신사와 연락하여 방문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

- 원격 수업용 프로그램 접속 폭주로 서버 일시중지 시 상세한 설명

- 신청 접수된 장애신고 및 접수사항에 대한 신속한 조치

. 신청 방법

- 원격 수업 기기 장애 발생 시 각 가정에서 아래 지역 업체로 전화 신청

구군(지역)

업체명

대표

연락처

일반전화

남구

삼성전자사무기

울산총판

김규식

010-3866-5100

271-5000

기기 장애 처리에 따른 소요 경비는 시청에서 부담함.


이전글 [별관 3층] 창의융합 커뮤니티실 교실명 공모 최종 결과
다음글 교육공무직(특수교육실무사) 노조전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